
성장 ․ 치유 ․ 행복의 여정, 나주교육지원청에서 펼쳐진다
왕곡초등학교(교장 이정임)는 오는 7월 7일(월)부터 7월 11일(금)까지 나주교육지원청 별관 1층 ‘카페 공감’에서 왕곡초등학교 6학년 학생 미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왕곡초등학교 미술 동아리 ‘다울아트’에서 3년간 꾸준히 활동하며 성장한 6학년 김민준 학생 「싹트는 나, 김민준 」을 주제로 25점의 미술작품과 다양한 굿즈 35개 기획 상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의 초대로 진행되며, 그동안 왕곡초등학교 ‘다울아트’ 미술 동아리활동에 남다른 작품세계를 보여주며 폭풍 성장하는 학생의 행복한 미래를 응원하는 자리이다.
왕곡초등학교는 ‘다울아트’ 등 여러 미술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개인 성장과 행복한 작은학교로 성장하고 있으며, 2024년도 ‘부총리배 학교예술 경연대회’ 미술부문에서 ‘최우수상’의 쾌거를 이루어냈다. 또, 올해 나주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에서 「나의 씨앗, 우리의 정원 」을 주제로 7월 17일부터 전교생이 멋진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정임 교장은 앞으로도 학생과 학교가 성장하는 예술활동 기회를 확대하여 더 큰 꿈을 품고 다양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행복의 여정 왕곡초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한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