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전남 교육지원청  / 전남학생교육문화회관, 제2기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전남학생교육문화회관, 제2기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전라남도학생교육문화회관은 지난 17일 2023년 한 해 동안 활동할 제2기 홍보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가졌다.

 

지난해 5개월 동안 활동한 제1기 서포터즈는 매달 평균 21건, 총 106건의 홍보물을 게시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주었다.

 

총 17명으로 구성된 2023. 제2기 홍보 서포터즈는 다른 기관의 SNS 서포터즈와 블로그 체험단 등에서 활동한 경험을 토대로 더욱 활기찬 활동이 기대된다.

 

제2기 홍보 서포터즈는 전남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운영하는 문화예술공연, 방과 후 토요스쿨, 늘솜문화예술캠프 등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과 도서관 주요 사업,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 등을 취재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서 ‘블로그 운영의 실제’라는 주제로 특강을 운영한 이소양 씨(제1기 최우수 홍보서포터즈)는 블로그 운영 취지, 이웃 확대. 상위검색어 노출 등에 관한 실제 사례를 들려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형신 관장은 “남기고 기록하는 일은 보람있고 의미있는 일이다. 홍보 서포터즈를 통해 전남학생교육문화회관의 품격있고 다양한 공연들이 지역사회에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