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초등생 3명 코로나19 확진, 전남교육감 동부권 상황 점검

초등생 3명 코로나19 확진, 전남교육감 동부권 상황 점검

장석웅 전남도교육감이 18일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하는 전남 동부권 교육현장을 찾아 방역상황을 점검했다.  

 

장 교육감은 이날 오후 순천교육지원청에서 순천·여수·광양 등 전남 동부권 3개 지역 교육지원청 교육장회의를 긴급 소집하고,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점검했다. 

 

장 교육감은 “최근 순천과 여수·광양 지역 코로나19 감염 확산세가 엄중한 상황이다”며 “지원청과 학교 관계자들은 더 이상의 추가 감염 차단에 비상한 각오로 임해달라”고 주문했다.

 

장 교육감은 “2주 앞으로 다가온 2021 대입 수능시험이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과 학교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할 것”이라며 “학생과 학부모들도 마스크 착용, 손씻기 등 개인 방역수칙을 더욱 철저하게 준수해 스스로 건강과 안전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장 교육감은 확진자가 발생한 순천 모 초등학교를 방문해 감염 확산 차단을 위한 방역상황, 원격수업 전환 등 교육 과정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이날 순천에서는 초등학생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해당 학교들에 대해 긴급 방역소독을 벌이는 한편 확진 학생과 접촉 가능성이 높은 학년과 동일 층 사용 학생, 교직원들에 대한 진단검사를 벌이고 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