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취임식)임우진 서구청장 축사

(취임식)임우진 서구청장 축사

 

안녕하십니까?  서구청장 임우진입니다.
먼저, 삼남교육신문사를 새롭게 이끌어 가실 한태현 대표님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한태현 대표님께는 현재 ㈜한서산업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계시며, 탁월한 리더십과 친화력은 물론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을 갖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민주평통 광주서구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시면서 주민들의 통일의지와 역량을 결집해 가는데 많은 역할을 해 오셨으며, 지난 9월에는 제18기 회장직을 맡아 열정적으로 협의회를 이끌어 주고 계십니다.
때문에 저는 교육의 공공성 강화와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앞으로 한태현 대표님께서 더 많은 역할을 해 주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를 맞아 지역 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삼남교육신문은 1996년 창간 이래 알찬 정보와 공정한 보도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신속한 교육정보와 교육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며 지역교육 발전에도 많은 기여를 해 왔습니다.
흔히들 교육을 백년지대계라고 하는데, 이는 먼 장래까지 내다보고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는 말일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삼남교육신문의 앞으로의 역할과 임직원 여러분들에 대한 기대가 그 어느때 보다 크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태현 대표님을 중심으로 임직원 여러분 모두가 한마음이 되셔서 교육현장의 작은 목소리도 소중하게 담아내 주시고, 지역사회 곳곳에 바른 교육, 밝은 교육의 물결을 널리 퍼뜨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한태현 대표님의 취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또 제2창간을 선언한 삼남교육신문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