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애)은 7월 28일(월)을 시작으로 8월 1일(금)까지 함평골프고에서 관내 초•중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함평교육발전특구 여름방학 골프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골프의 기초 이론 교육과 기본 스윙 원리의 이해 및 적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교육은 전문 골프 강사가 진행하며, 참가 학생들은 골프 연습동, 퍼팅장, 숏게임장에서 실습을 통해 이론을 바탕으로 한 실제 경험을 쌓게 된다. 이 아카데미는 학생들에게 골프 기술뿐만 아니라 협력과 소통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전문골프 시설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학교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배울 것이 많아 기대된다.”며,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함평교육지원청 박정애 교육장은 “골프 아카데미를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내고, 스포츠를 통해 자신감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평골프고에서 열리는 이 특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골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미래의 골프 인재를 양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강용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