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청  / 「모두가 소중한 혁신전남교육 실현」을 위한 전라남도교육청 교육행정리더 워크숍 개최

「모두가 소중한 혁신전남교육 실현」을 위한 전라남도교육청 교육행정리더 워크숍 개최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은 30일부터 31일까지 전라남도교육연수원에서 교육감을 비롯한 사무관 이상 공무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가진다.

 

이번 워크숍은 주민직선 3기 전남교육의 기본방향과 비전 공유 및 주요 정책 공약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업무추진 우수사례 공유를 통한 교육행정 업무역량을 강화하며, 청렴교육을 통한 직원들의 청렴의식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서는 ‘주민직선 3기 전남교육의 방향’을 주제로 한 장석웅 교육감 특강을 시작으로 ‘올해 공직자 청렴도 제고 방안’과 도교육청 각 실·과 주요사업 추진에 대해 토론하고 교육지원청 우수사례를 공유한다.

 

또 부교육감, 행정국장과의 대화의 시간을 통해 직장분위기 활성화 방안과 일선 학교 지원 강화 방안을 논의한다.

 

박성수 행정국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교육행정 조직 구성원 간의 소통과 교육관련 주요 정책 공유로 전남의 교육행정 역량을 강화해 모두가 소중한 혁신전남교육 실현을 위해 교육행정리더들의 선도적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