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청  / 광주시교육청 역량평가로 사무관 13명 승진

광주시교육청 역량평가로 사무관 13명 승진

광주시교육청은 올해 사무관 역량평가를 통해 교육행정 9명, 시설 2명, 공업 2명 등 총 13명을 5급 사무관 승진임용 대상자로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교육청은 사무관 역량평가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인사혁신처 추천 등을 통해 평가위원 전원을 외부위원으로 위촉했다.

 

또 부교육감을 위원장으로 역량평가위원회를 구성해 보고서와 인터뷰 평가위원회를 운영했다.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보고서와 인터뷰 평가를 실시해 직무 수행시 필요한 정책기획, 성과지향, 고객만족, 의사소통 능력 등을 두루 겸비한 중간 관리자를 최종 선발했다. 

 

이번 승진임용 대상자 선발은 역량평가 70%(보고서 평가 35%, 인터뷰 평가 35%), 승진후보자명부 30%를 반영했다.

 

광주시교육청 박치홍 총무과장은 “평가위원회의 공정한 구성과 대상자 능력, 업무수행 중심의 역량평가시스템을 통해 사무관 선발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발한 사무관 승진임용 대상자들은 오는 11월19일부터 12월14일까지 4주간 중앙교육연수원에서 기본교육을 이수한 후 2019년에 사무관으로 임용한다. 

 

[인사]광주시교육청

 

 

 

 ◇교육행정직 5급 승진

 

▲공보담당관 한순영 ▲미래인재교육과 안선덕 ▲체육복지건강과 이선희 ▲광주시학생교육원 양계숙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유선주 ▲문산초 문병열 ▲유안초 김복길 ▲빛고을초 이은진 ▲용봉중 이정욱

 

◇시설직 5급 승진

 

▲서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 조영우 ▲광주학교시설지원단 조세진 

 

◇공업직 5급 승진 

 

▲동부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 한경호 ▲광주학교시설지원단 최충렬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