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전남 교육지원청  / 나주교육지원청, 원도심교육과 혁신도심교육의 상생방안 현장에서 답을 찾다

나주교육지원청, 원도심교육과 혁신도심교육의 상생방안 현장에서 답을 찾다

생활권역별 학교자치지구 운영 협의회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나주교육 현안문제를 원도심교육과 혁신도심교육의 교육불균형과 작은학교 교육과정 운영의 어려움으로 두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오는 10월 12일(목) 나주영재교육원에서 관내 교(원)장 협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 1일자로 부임한 변정빈 교육장은 현장의 의견을 듣고 지역사회 교육현안 문제를 파악하고자 작은학교(나주다시중, 나주북초)와 빛가람동학교(빛누리초, 한아름초, 매성중)를 순차적으로 방문하였다. 이를 통해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원도심교육과 혁신도심교육의 상생방안 및 교육불균형 해소 방안을 함께 모색하였다.

 

나주교육지원청은 10월 12일(목) 권역별 현안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공동대응할 학교자치 협의체를 구성하고 운영하기 위한 『생활권역별 학교자치지구 운영 협의회』를 갖는다.

 

나주교육지원청 변정빈 교육장은 “『생활권역별 학교자치지구 운영 협의회』는 나주관내 학교를 생활권역별 9개의 학교자치지구로 구성하여 지역특성을 기반으로 한 유·초·중·고 연계 특화 프로젝트 운영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이다.”라고 밝혔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