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최고 차별화된 영어화상 수업 제공할 것”

“최고 차별화된 영어화상 수업 제공할 것”

영어화상 수업 전문기업 ㈜이에스,
콘텐츠 서비스 강화 행사 열어

 

광주지역의 최고 영어화상수업 서비스 전문기업인 ㈜이에스가 지난달 29일 오전 광주시 서구 농성동 라페스타 2층 연회장에서 ‘2018 새로운 미래를 위한 ES Family conference 콘텐츠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다’라는 주제로 뜻깊은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조장표 이에스 대표이사, 이에스 관련 직원과 프리랜서 직원 등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 행사는 도전 골든벨을 시작으로 회사소개, 베스트 강사, 고객 서비스, 공로상 등의 각 분야 우수직원 시상식, 조장표 대표이사의 인사말, 광주센터의 운영방향과 정규직 사원 채용 안내, 셀프 리더십이란 주제를 바탕으로 한 강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는 광주센터의 재정립과 운영에 따른 문제, 영어화상수업 이외의 전문 사업 분야로의 확대 등의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자리도 마련돼 그 의미를 더했다.

 

조장표 대표이사는 “서울과 대전에서는 분기마다 이같은 행사를 열지만 이번에 광주에서는 처음이라 뜻깊다”며 “앞으로 직원과 프리랜서 등과 다양한 소통을 통해 변화하는 영어교육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전 직원들이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