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전남 교육지원청  / 해남교육지원청, 소통과 공감을 위한 교육공동체 대화의 학원연합회와 간담회 추진

해남교육지원청, 소통과 공감을 위한 교육공동체 대화의 학원연합회와 간담회 추진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조영천)은 7월 24일 오전 11시에 사교육 및 학원교육을 둘러싼 사회적 분위기 의견 청취를 위한 해남군학원연합회 임원단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조영천 교육장은 마용렬 해남군학원연합회장 및 학원장 28명과 함께한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자리에서 사교육 경감 대책 발표 등에 대한 학원관계자의 우려와 해남지역 학원 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원의 방역관리 상황 및 기타 건의 사항 등을 청취했다.

 

조영천 교육장은 “그 동안 코로나19 대비 학원 방역관리에 애쓰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계방학 중 기본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와 특히 집중 호우 시 학생들의 등ㆍ하교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마용렬 해남군학원연합회장은 “끊임없이 학원연합회와 소통을 위해 노력해 주신 교육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건전한 학원 운영과 발전 방향에 대해 변화하는 규정을 잘 준수하고, 방역과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약속했다.

 

해남교육지원청은 “이후에도 해남군학원연합회와 교육 공동체 대화의 장을 꾸준하게 마련하여 교육 최일선의 민원을 청취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