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광주 교육지원청  / 금호평생교육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금호평생교육관, ‘독서의 달’ 행사 운영

금호평생교육관이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지역주민의 독서 활성화를 위해 교육관 본관 및 누리집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23일 금호평생교육관에 따르면 올해 독서의 달 행사는 광주시교육청 공동행사와 금호평생교육관 자체행사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시교육청 산하 공공도서관 공동행사로는 ▲미션수행 북스텝핑을 진행해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금호평생교육관 자체행사로는 ▲업사이클링 만들기 체험 ▲키워드 BOOK 인증 ▲전자책 다독자 시상 ▲이용자 인식 및 만족도 조사 등 총 11개 행사를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알찬 체험을 제공한다.

 

특히 광주인성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작가 초청 강연회를 개최해 ‘만약은 없다’의 저자 남궁인 작가와 함께 일상 속 글쓰기에 대한 소통의 시간도 마련했다.

 

금호평생교육관 정운용 관장은 “독서의 달 행사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이용자들을 위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독서하는 즐거움을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평생교육관 ‘독서의 달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평생교육관 누리집(https://lib.gen.go.kr/geumho/)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062-360-6673)로 문의하면 된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