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청  / 광주광역시 교육청  / 장휘국 광주교육감, 서한문 통해 새학기 방역 협조 요청

장휘국 광주교육감, 서한문 통해 새학기 방역 협조 요청

장휘국 광주시교육감이 새학기를 앞두고 서한문을 통해 학부모와 각급 학교에 적극적인 방역 협조를 요청했다.  

 

28일 광주시교육청에 따르면 장 교육감은 새학년 대비 학교 방역 지침을 반영한 서한문을 교육가족들에게 전달했다.

 

앞서 시교육청은 정상적인 개학과 등교수업을 철저하게 준비하기 위해 새롭게 바뀐 방역지침에 따른 새학년 대비 학교 방역지침을 마련했다.

 

3월 한 달을 집중 방역 기간으로 운영한다는 것이다. 세부적으로는 전체 학생에게 1주일에 2번 씩, 교직원에게는 1주일에 1번 씩 신속항원검사 키트를 제공한다.

 

특히 교육청 운영 이동식 PCR검사소와 긴급대응팀 콜센터를 운영, 학교 내 확진자 발생 때 학교별 자체조사와 이동형 PCR검사를 적극 지원한다.

 

등교 시기에 맞춰 새학기 차질 없는 방역과 학사 운영 지원을 위해 전체 교육전문직원을 각급 학교에 투입, 점검과 현장 소통도 강화한다. 

 

장 교육감은 “학생들의 배움과 성장이 중단되지 않도록 촘촘한 방역 지원 방안을 마련했다”며 “안전한 등교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교직원과 학부모는 교육청을 믿고 새학년 등교에 적극 협조해달라”고 밝혔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