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학•학교  / 컨텍 대학생, 지역 초·중·고생 멘토 나선다

컨텍 대학생, 지역 초·중·고생 멘토 나선다

전남 나주 혁신도시에 설립된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KENTECH·켄텍) 대학생들이 지역 초·중·고 학생들의 학습 멘토(Mentor)로 나선다.

 

한국에너지공대(총장 윤의준, KENTECH)는 지난 30일 나주시, 나주교육지원청과 ‘초·중·고생 희망 꿈 키움 대학생 멘토링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켄텍 대학생과 지역 초·중·고 학생 간 ‘멘토-멘티’ 관계 형성을 통한 학습 지도와 인성 함양, 진로·진학 멘토링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켄텍(4층) 제2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윤의준 켄텍 총장, 윤병태 시장, 박윤자 교육장을 비롯한 각 기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각 기관은 협약을 통해 9월부터 11월까지 켄텍 재학생 102명과 지역 초·중·고생 344명이 참여하는 ‘희망 꿈 키움 대학생 멘토링’을 공동 추진한다.

 

멘토링은 ‘창의융합형 에너지교육’(초·중등), ‘수학·과학 과목 학습 지원’(중등), ‘진로·진학 지도’(고등) 프로그램으로 16차시(총 29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켄텍은 협약에 앞서 체계적 멘토 활동을 위한 재학생 선정과 교육, 교육지원청은 프로그램 참여 학생 및 운영 방향, 교육 내용을 상호 협의를 통해 확정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