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전남 교육지원청  / 신안교육지원청, 청렴리더 현장지원단 캠페인

신안교육지원청, 청렴리더 현장지원단 캠페인

전라남도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민방기)은 지난 14일(월) 근대역사문화거리와 유달산 일원에서 청렴캠페인을 가졌다.

 

이날 청렴 캠페인은 지원청 직원과 각급학교 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리더 현장지원단이 참석했다. 행사는 유서 깊은 사적지인 목포진 역사공원 및 목포근대역사관과 같은 박물관에서 조상의 청렴 정신을 배우고, 또한 지원청 근처 환경 미화를 통해 청렴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석한 청렴리더 현장지원단 및 직원들은 신안교육지원청의 청렴 슬로건인 ‘청렴의 등불을 밝혀라!’, ‘신뢰받는 안심행정, 전라남도신안교육지원청이 앞장섭니다’ 문구가 적힌 피켓과 어깨띠를 매고, 근대역사문화거리 및 유달산 일원의 거리의 쓰레기를 주우며 스스로 실천하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청렴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했다.

 

민방기 교육장은 “청렴리더 현장지원단 본연의 목적처럼 지역민, 각급학교, 그리고 지원청 구성원까지 모두 함께하는 청렴 캠페인을 실시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모두가 함께 여는 청렴한 신안 교육을 추구하기 위해 청렴 캠페인을 우리 지역 고유한 문화로서 정착할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학교 구성원이 앞으로도 적극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