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전남 교육지원청  / 영광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영광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영광지역 학생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2년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도서관 미이용자를 포함한 지역민들의 사전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했으며, 오는 9월 13일부터 12월까지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학생 대상 ▲수채화 그리기 ▲에너지 과학실험 ▲정보기술자격과정 ▲이야기가 있는 코딩 ▲밸런스 워킹 체조 ▲미리캔버스 활용 굿즈 만들기, 주민 대상 ▲재봉교실 ▲힐링요가 ▲시문학교실 ▲독서마인드맵지도자과정 ▲정리수납전문가과정,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메타버스로 가상현실 만들기 등 총16개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수강신청은 8월 31일부터 도서관 누리집(yglib.jne.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신청 자격은 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공공도서관(061-351-26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정희 관장은 “우리 도서관은 지역의 학생과 주민들에게 시대 변화에 부응하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학기에는 사전수요조사를 바탕으로 ▲독서마인드맵지도자과정 ▲재봉교실 ▲미리캔버스 활용 굿즈 만들기 등을 신설했다”면서 학생과 주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