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획특집  / 신안교육청, 신안 방과후학교 페스티벌 ‘POSSIBLE’ 개최

신안교육청, 신안 방과후학교 페스티벌 ‘POSSIBLE’ 개최

전라남도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민방기)이 도서지역 학생들의 꿈과 재능 발휘를 위한 다양한 문화콘텐츠 체험과 방과후 프로그램 소개를 위해 「2023 신안 방과후학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안지역 초·중학교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참여하는 가운데 도서지역 학생들이 대부분인 지역 특성을 반영하여 7월 12일(수)에는 암태중학교에서 7월 18일(화)은 신안신의중학교에서 2개 권역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무엇이든 가능성 있고, 성취할 수 있는 POSSIBLE」이란 슬로건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4개 분과 10여 개 부서로 구성된 다양한 방과후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통해 상대적으로 체험 기회가 적은 도서지역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교직원들에게도 같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질 높은 체험 기회를 제공하였다.

 

민방기 교육장은 “이제는 신안이 어려운 지역, 힘든 지역이라는 틀을 버리고 학생들의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고,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학생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위탁기관과 함께하며 양질의 프로그램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