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전남 교육지원청  / 행복나주교육, 교육행정사 문화체험

행복나주교육, 교육행정사 문화체험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박윤자)은 지난 26일(수) 순천 일원에서 나주 관내 교무행정사를 대상으로‘2022. 교무행정사 문화체험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다채로운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직장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순천만에서 소통과 만남의 시간 갖기 ▲차이론 및 차문화 배우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연수는 쾌적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업무 피로감을 없애고, 직원 간 친목과 공감의 장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연수에 참석한 한 교무행정사는 “오랜만에 업무 현장을 벗어나 동료들과 이야기도 많이 하고, 순천만도 거닐면서 기분 좋은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윤자 교육장은 “학교 현장에서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을 위해 묵묵히 수고하시는 교육공무직 선생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연수가 교무행정사 선생님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업무 의욕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주교육지원청은 향후 교육공무직 연수를 다양화하고, 직종별 맞춤형 연수 계발과 교육공무직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 교육공무직원의 역량 강화 및 사기 진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