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청  / 전남교육청, 교육장-본청 과장 7명 인사

전남교육청, 교육장-본청 과장 7명 인사

 

전남도교육청이 12일 교육장과 본청 과장 등 주요 보직자 7명에 대한 인사를 9월1일자로 확정, 발표했다.

이날 인사에서 본청 교육복지과장에 정덕원 곡성교육지원과장이, 전남교육연구정보원장에 정경모 도교육청 유초등인사팀 장학관이, 전남국제교육원장에 고미영 국제교육원 국제교육부장이 각각 임명됐다.

또 주민추천 나주교육장에는 김영길 함평교육지원과장, 영광교육장에는 허호 도교육청 교육복지과장, 장성교육장에는 최미숙 진원초 교장, 신안교육장에는 김재흥 미력초 교장을 각각 임용했다.

도교육청의 이번 주요 보직 임용은 혁신 전남교육 정책 실현을 위해 조직문화 개선과 교육공동체와 지역사회 협력을 이끌어낼 인재선발에 초점을 맞춰 이뤄졌다.

특히 주요보직 추천위원회를 본격 가동해 능력·성과 중심의 인재를 발탁한 점이 눈에 띈다.

주요보직 추천위원회는 조직 문화 개선과 전남교육의 기본방향을 위해 공정성·투명성·객관성을 높인 두 차례의 심층 심의과정을 거쳐 교육감에게 후보자를 2배수로 추천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이번 주요보직 임용대상자는 혁신 전남교육을 실현하기위한 철학이 있고 학교지원 중심의 전남교육 변화를 선도할 자질과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라며 “민주적 리더십으로 혁신교육을 이끌어 전남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전남도교육청

 

◇본청 과장

▲교육복지과장 정덕원

◇산하기관장

▲전남교육연구정보원장 정경모 ▲전남국제교육원장 고미영

◇교육장

▲영광 허호 ▲신안 김재흥 ▲장성 최미숙(주민추천) ▲나주 김영길(주민추천)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