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육지원청  / 전남 교육지원청  / 해남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해남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해남공공도서관(관장 박은정)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 주민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풍성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독서의 달 행사는 책과 주민들을 잇는 기획 전시, 독서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문화 체험 행사, 그리고 활발한 독서 생활을 지속할 수 있는 독서 권장이벤트로 9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세부 행사로는 ▲인문투어 ‘응답하라!1897’ ▲두 배로 도서대출 서비스 ▲잠자는 대출증 깨우기 ▲북큐레이션 ‘천고마비의 계절, 먹는 즐거움’ ▲잡지드림데이 ▲다독자 시상 등을 운영한다.

특히, 9월 24일(토)에 진행되는 인문투어 「응답하라!1897」 프로그램은 목포개항을 테마로 역사적 가치가 있는 목포 근대사길을 문화 해설사와 함께 거닐며 목포지역이 보유한 문화자산과 근대 건축물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9.23.~25일까지 목포 근대역사 문화거리 일원에서 열리는 ‘목포 문화재 대야행’에도 참가해 근대 도시 목포의 진면목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문투어는 초등학생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가 신청은 9월 1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독서의달 행사는 지역주민 및 도서관이용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61-537-2483)나 해남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view overview
NO COMMENTS

POST A COMMENT